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OMS] 선물로 최고! 탐스 신발 소개 및 추천 드립니다

⊙ 리뷰와 견해/┕ IT/Goods

by 맥C 2014. 2. 27. 18:05

본문



[TOMS] 최고의 남친 여친 선물! 탐스 신발 추천 모델!






제가 처음 TOMS(이하 탐스)를 접한 건 대학에서 강의를 듣던 중이었습니다. 사회적 기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던 수업에서 교수님은 몇몇 기업을 소개하던 중 탐스라는 회사를 극찬하시며 '세상에 이런 회사들만 있다면 모두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명언을 남기셨었지요. 당시에는 뭐 자신들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회사구나, 그냥 그렇게 넘어갔는데 탐스 신발을 우연하게 신어본 뒤 회사에 대해 조금씩 더 알아보았더니...





대학교 조별 발표로 끝내기엔 너무나 좋은 회사였습니다. 


With every pair you purchase, TOMS will give a pair of new shoes to a child in need. One for One.


탐스 박스 전면에 적혀있는 이 말. 너무 멋지지 않나요? 많은 기업들이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지만 탐스처럼 One for One을 실현한 회사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탐스가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탐스 신발을 구입하면 왠지 기부 하는 기분이라 돈이 (다른 제품을 구입할 때와 비교해) 아깝지 않아요!


*탐스의 사회 공헌 활동: http://www.tomsshoes.co.kr/src/contents/onepage.php?design_one_pages_id=1 





그렇게 탐스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 뒤, 탐스만 찾아 신다 보니 어느새 제 방에 탐스 박스는......☞☜


사실 위에 사진보다 더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예전에는 전부 버리기 바빴던지라;; 저리 모아두니 또 이뻐서 못 버리고 이렇게 모으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들 말고도 선물용으로 참 많이 구입을 했었네요. 남자친구 선물 혹은 여자친구 선물로 최고의 선물로 꼽히는 건 물론 아기들 사이즈의 탐스 제품도 많아서 조카 선물, 혹은 돌잔치 선물로도 너무 좋습니다.





탐스 브랜드를 소개하면서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소개 하지 않으면 또 안되겠지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8가지 제품을 통해 설명 드려볼까 합니다.





캐쥬얼 용도로, 때로는 비즈니스 사무 용도로, 방한 용도, 멋내기 용도 등등 여러 용도로 신을 수 있는 탐스는 무엇보다 발이 편안한 신발이란 점을 최고로 뽑을 수 있는데요. 신발 뒤에 파란 탐스 마크를 신으시면 편안한 신발이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 Black Velvet Skull Classics (M) <139,000원>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탐스 신발은 당연히 이 제품! 탐스플러스(TOMS+) 제품인 블랙 벨벳 해골 클래식(?) 슈즈 입니다. 탐스플러스란 탐스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운데 탐스 제품 중에서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있어 보이는 제품들 라인입니다. 국내 몇몇 편집샵에서만 볼 수 있다는 희귀 레어 아이템!(이지만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


봄, 가을에 맨발로 신으면 간지 작살 날 것 같은, 

누가 봐도 일반 클래식 탐스와는 때깔부터 다른 검은 벨벳 스컬 클래식! 진심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 판매 페이지 바로 가기: http://goo.gl/z9HYiv





▲ Brown Chambray Brogue (M) <139,000원>



청바지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Brown Chambray Brogue

보기엔 멋진 구두인데 오래 신어도 발이 너무나 편안하다는 거~!

공연장을 가야 하거나 캐쥬얼 미팅이 있을 때 자주 찾는 신발입니다.


* 판매 페이지 바로 가기: http://goo.gl/BW3H2w





▲ Black Holden Suede Brogue (M) <159,000원>



정장 바지에도 어울리고 면바지에 입어도 환상의 콜라보를 보여주는 Black Holden Suede Brogue

매우 어려운 자리가 아닌 이상 너무 격식 차리지 않으면서도 격식을 차려주는 센스 있는 남자의 IT ITEM!


* 판매 페이지 바로 가기: http://goo.gl/6x9AFP





▲ Ash Canvas Suede Utility Boots (M) <169,000원>



올 겨울, 이 신발이 없었다면 저는 어떻게 걸어 다녔을지 상상도 할 수 없어요. Ash Canvas Suede Utility Boots.

이름 그대로 유틸리티성 강한 이 탐스 신발 하나만 있으면 아무리 추운 겨울도 발이 시리지 않아요!


* 판매 페이지 바로 가기: http://goo.gl/c41Sqh





▲ Natural Burlap Classics (M) <79,000원>



처음엔 나무 재질로 만들어진 탐스 클래식화인가? 싶어 집어 들었다가 가벼운 소재에 안감까지 감싸져 있는 제품이라 구입할 수 밖에 없었던 Natural Burlap Classics. 날씨가 따뜻해지면 청바지와 매치해 바로 신을 겁니다!


* 판매 페이지 바로 가기: http://goo.gl/IjQQ5U





▲ Wine Colton Cordones (M) <판매중단>



이 신발부터 밑에 소개해드리는 신발들은 Season 제품으로 현재는 판매가 중단된 제품들입니다. 

하지만, 시즌은 다시 돌아오기에~ 다음 시즌을 기다리며 함께 보시라며 올려 봅니다.


고풍스러운 브라운 컨버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Wine Colton Cordones!





▲ Highlands Brown Suede Stripe Botas (M) <판매중단>



제가 회사 출근할 때 가장 많이 신는 (심지어 지금도 신고 있는) Highlands Brown Suede Stripe Botas

원래 제품에는 국방색 신발끈이 묶여져 있지만 전 좀 더 캐쥬얼 하게 보이려(편하게 신으려) 끈을 묶지 않고 사용중입니다. 탐스의 편안함의 끝은 굳이 끈을 묶지 않아도 고무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 신을 수 있습니다 :-)





▲ Multi Renato Classics (M) <판매중단> 



올 여름에 신으려고 미리 구입해 놓은 Multi Renato Classics.

뭔가 한복에 믹스매치 하면 지나가는 외국인이 사진 찍자고 할 거 같은 신발. 올 여름에 도전해 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신발로 탐스를 알아 보았는데요.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제품 외에 더 deep하게 알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밑에 안내해 놓은 탐스코리아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페북지기 님께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페북지기님 진심 완전 친절+재미 있으시다는!!!


탐스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tomsshoes.co.kr/

탐스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omskorea









※ 본문을 퍼가시면 곤란합니다. 링크를 가져다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손가락이나 댓글 하나씩 꾸욱 꾸욱~!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