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질랜드/타우랑가] 최고의 음료수 L&P를 아십니까?! @L&P Cafe&Bar

⊙ 행복한 여행 /11~12 뉴질랜드

by 맥C 2013. 5. 28. 18:48

본문




What is your favorite beverage? Coke? Lemonade? Fanta?

One of my favorite beverage is......


넵... 그만하겠습니다. 한계에 도달했네요.

갑자기 영어로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가 뭐냐고 물어본 이유!?

그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이 외국 음료수와 관련된 곳이기 때문입니다.



Do you know L&P?

L&P를 알고 계신가요?

L&P는 뉴질랜드(NewZealand)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음료수로써

Lemon이 들어가며 뉴질랜드의 한 도시인 Paeroa지역에서 처음 마시기 시작하여
L&P라고 이름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L&P (Lemon & Paeroa)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위에 사진과 같이 Brown&Yellow 칼라의 외관이 오늘의 주인공 L&P 입니다. 뉴질랜드의 대표 음료수 답게 뉴질랜드 지도가 표시되어 있으며 최근에 코카콜라에 팔리게 되어 Coca-Cola 브랜드의 음료수들과 함께 진열되어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매입했다는 것은 그만큼 경쟁력 있는 음료수라는걸 증명하는 것이겠지요^^)?




오클랜드에서 Paeroa 가는 길~! 핸들이 오른쪽인걸 봐서 뉴질랜드 인증!


오늘 찾아갈 곳은 L&P의 고향 Paeroa(파에로아) 입니다.

물론 Paeroa는 시골 동네이기 때문에 타우랑가(Tauranga)를 가는 길에 휴식겸 잠시 들릴 용도이지 파에로만을 위해 여행을 가는 것은 금물입니다(할 게 없습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다면 강추!)

오클랜드(Auckland)에서 타우랑가까지 차로 4시간정도 걸리는데 2시간 30분 정도 운전을 하면 파에로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타우랑가로 향하는 길에 절대 모르고 지나칠 수 없는 !


드디어 도착한 L&P Cafe. 말로만 듣고 사진으로만 봤지 실제로 보니 정말 무지하게 큰 조형물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centre는 영국 영어. 미국 영어로는 center 입니다


PAEROA 지역에 information centre를 겸하고 있는 L&P Cafe. 지역에 중심이 확실합니다.




centre라고 하기엔 다소 야박한 운영시간


L&P Cafe&Bar Opening hours. 다소 짧게 느껴지는 운영시간 이지만 이건 술집이 아닌 이상 뉴질랜드 어딜 가나 비슷하게 운영됩니다. 오후 3시가 되면 할게 없서요...... 그나마 금요일 토요일은 늦게까지 영업을 합니다.




소유욕 불태우는 다양한 L&P의 Goods (1)


L&P의 다양한 관련 제품들 입니다.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병제품들과 캔모양의 변천사들




소유욕 불태우는 다양한 L&P의 Goods (2)


저 티셔츠 너무나 사고 싶었지만 진짜 덕후로 볼까봐... 구입 못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후회되기도 합니다만 가격 대비 재질이 너무 후져서 안사길 잘한거 같기도 하고......




L&P Cafe Menu


다양한 메뉴들. 저희는 밥을 먹을 곳을 정해놨기에 먹진 않았지만 (다음편에 공개!) 이곳도 잠시 허기를 채우기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COFFEES 메뉴를 보시면 한국에 없는 FLAT WHITE가 있습니다. 호주식 카페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리웁네요...ㅎㅎ




L&P Cafe Bakery Menu


이 외에도 다양한 bakery 음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L&P Cafe refrigerator


그리고 카페의 주인공 L&P 역시 빼놓을 수 없겠지요. 

Original과 sugar-free는 마트에서 종종 보았는데 Dry 제품은 이곳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Would you like L&P drink?


L&P 한병 하실례예~?! 처음에는 박카스에 레몬에이드를 섞은 맛이였는데 마시면 마실수록 그 맛에 빠져버려 헤어나올 수 없었던 뉴질랜드의 추억. L&P가 하루 빨리 한국에 들어오길 한국 코카콜라는 힘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본문을 퍼가시면 곤란합니다. 링크를 가져다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손가락이나 댓글 하나씩 꾸욱 꾸욱~!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