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 관해서는 참 할말이 많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그냥 비염, 만성 부비동염 (chronic sinusitis) 일명 축농증, 꽃가루가 날리는 날에면 어김없이 코는 맑은 콧물로 헐어버릴정도가 되고 코안에 뼈는 휘어져 있서 수술을 권유받고 있으며 코안쪽의 점막(mucous membrane, 粘膜)은 하두 풀어대서 얇아져 코피가 멈추지 않는 증상이 계속되어 2~3년에 한번씩은 인두 비스무리 한걸로 코안을 지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다행이 코골이는 안하지만(입으로 숨쉬는 방법을 터득해서-ㅂ-) 입으로 숨을 쉬다 보니 아침에 일어나면 이불이 제 입에 들어와 버둥거리다 깨기도 하고 입이 말라서 물을 마시기 전까지 아무 말도 못하고 코는 꽉 막혀잇고 정말 장관입니다.
그런 저에게 어느날 날라온 희망의 메일 한통.
코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등으로 인한 코막힘으로 숨쉬기 답답한 적 많으셨지요? ---> 네! 저요저요!!!
왼쪽 콧구멍과 오른쪽 콧구멍을 각각 막았을 때, 호흡이 불편하신가요? ---> 네! 미치겠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해당한다면 편안한 호흡을 유도해주는,
브리드라이트 코밴드(감기밴드)를 사용해보세요! 해서 지원한 프레스블로그 브리드라이트 코밴드 체험단.
1,2,3번 모두 저 T맥의 얘기와 다를바 없습니다. 위보다 심하면 심했지...덜하진 않군요 -_ㅜ).
택배왔습니다~ 와 함께 도착한 Pressblog 우편봉투 택배. 주황색의 프레스블로그 봉투는 언제봐도 이쁩니다!
숨이 편해야 잠도 편안합니다 -> 암요, 그렇구 말구요 ㅇ_ㅇ).
비강 호홉 개선, 코막힘 개선, 코골이 증상 개선 -> 코에 문제가 많으신 분들에겐 정말이지 희소식 입니다.
보통사이즈, 일반피부용으로 왔는데 민감성 피부인 분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용이 따로 있고 사이즈도 각기 다른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보통사이즈가 조금 모자른거 같았던.. 코를 하두 풀어서 왕코가 된 현실이 술프게 하네요 ㅜㅠ).
용량은 1박스에 12개(12 Strips)가 들어있습니다.
숨이 편해야 잠도 편안합니다.
● 스프링밴드가 비강을 편안히 열어줍니다.
● 끈적임 없는 특수접착제가 편안히 고정시켜줍니다.
● 비강을 통한 호흡량이 31% 향상됩니다.
광고 문구만 보면 그야말로 우왕ㅋ굳ㅋ.
실제로 그럴까요~!? 직접 써보겠습니다.
왼쪽 오른쪽 - 수입품이며 일반피부용과 민감성 피부용이 따로 있다느걸 알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제거방법, 그 외 설명들이 종이 한장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림으로도 나와 있서 이해가 쉽게 쏙~쏙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위한 컬러판(?) 설명 입니다.
1박스에는 총 12개 분량이 들어있고 반창고와 같은 포장을 보여줍니다.
뒷편에는 붙이는 방법과 좋은 예 나쁜 예가 영어로 설명되어 있서 이게 진짜 수입품이긴 하구나 느끼게 됩니다.
하나의 지속시간은 12시간 정도라 쓰여있서서 저도 실제로 12시간정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포장 안에 들어있는 브리드라이트의 실체. 첫인상은 '어 이거 진짜 반창고 아닌가-_-???'
다시 한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브리드 라이트의 올바르게 붙이는 방법!!! 제대로 안붙이시면 효과를 제대로 보기 힘들답니다.
그럼~ 한번 붙여 볼까요!!!'ㅡ')/~.
Step1. 코를 깨끗이 닦습니다. (아 왜 흐트림 처리를 해도 얼굴이 다 보이는 걸까요-_-?)
Step2. 뒤쪽에 붙어있는 라이너를 제거하고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이쁘게 붙여봅니다.
코에 위쪽도 아래쪽도 아닌 가운데에 이쁘게 붙여봅니다.
Step3. 이상한 미소를 지어봅니다-_-).
Step4. 내 코가 일반 사이즈로는 커버가 안되는구나... 느껴지며 좌절하게 된다. OTUL...
사용해보니 브리드라이트가 코의 양쪽 끝부분을 땡겨주면서 코속의 크기(?)를 벌려주며 숨이 원활하게 통하게 만들어주는듯 합니다. 숨쉬는 구멍이 넓어지면 넓어진만큼 원활한게 아닐까요!?
12시간동안 시착하고 사용한 결과를 정리해 보자면.
- 확실히 잠을 잘때 숨을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31%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잠을 자는 도중 숨이 막혀 깨진 않았습니다(가끔 입에 이불들어가면 헉헉거리며 깹니다ㅠ).
- 가장 큰 효과를 느꼈던것은 아침에 일어나서 입니다. 평소에 잠에서 깨면 코가 말라 비틀어져서 코안이 꽉 막힌 느낌인데 1년에 몇 번 못느껴보는 일어나자마자 코로 숨쉬기가 가능했습니다. :)
- 꼭 잘때가 아니더라도 12시간동안 붙이고 생활해보니 평소보다 코가 덜막히고 숨쉬기가 원활했습니다. 외관상 다친거 같아 보여 안좋지만 숨쉬기에는 좋더군요-ㅁ-)!
- 하지만 한가지 의문점이 있다면... 12시간동안 사용하고 브리드라이트를 뗀 뒤 얼마 안있다가 코피가 나기 시작해서 조금씩 계속 양쪽 번갈아 나는 현상이... 저의 코 점막이 약해서 그렇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브리드라이트가 코속을 지속적으로 땡겨서 점막이 벌어져 연해져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ㄱ-).
- 한가지 더! 브리드라이트를 사용하고 떼어낸뒤 몇시간동안은 평소보다 약간 커진 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땡기고 있다보니 코가 커지더군요;;.
최종결론 : 코에 문제가 많아 잠자는 동안 많이 불편하신 분들과 입말고 코로 원활히 숨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물건입니다.
궁금한점 : 1)가격은 얼마나 할것인지? / 2)코골이에 사용하면 정말 효과가 있는것인가?
이 두가지는 제가 차차 알아보고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