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녀온지 어언 5개월이 넘어가지만 여전히 맛있게 먹은 행복한 느낌이 있는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게을리한 덕분에 겨울동안 다녀온 맛집들이 쌓여있서서 바겐세일이라도 해야할 판에 최근 가든파이브 근처 관련 포스팅이 좋은 반응을 보여 야심작으로 이 집(카드)을 뽑아봤습니다.
지난 두 글을 보신분들이 하시는 말씀들이 '정말 가든파이브 폐허인줄 알았다', '가난한 연인들을 위한 극장같은 느낌!?'등등 악평이 쏟아졌는데요. 그럴만 한게 외로운 위치에 큰 건물에 있는거라곤 송파 CGV 영화관 하나와 웨딩홀, 찜질빵 뿐이었으니...
아무리 폐허이고 먹을곳이 없어도 근처에 어디든 찾아가야 합니다! 굶는건 안되요!!!
이날도 송파CGV에서 영화를 보고 술한잔 하고픈 마음에 이곳저곳 걸어다니던중 예전에 이쪽 동네에 살던 친구의 소개로 갔던곳이였습니다. 친구넘이 평소답지않게 굉장한 자신감을 선보이길레 얼마나 맛있길레 그런가~!? 기대를 품고 갔는데 추천해줄만 하더군요! 오늘의 맛집 가락동에 위치한
[ 왕서방고기집 ] 입니다.
(가든파이브에서는 택시를 타고 가시면 3000원 이하로 가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위치가 꽤나 애매합니다.
경찰병원이 가차운줄 알았는데 지금 찾아보니 대중교통으로는 오금역이 가장 가까운 편입니다.
맨밑에 첨부한 다음지도를 참고하세요!
이주변에 오다방이라는 유명한 곳이 있다던데 함께 다녀오면 좋을것 같네요!
다음 로드뷰로 바로 보기 (클릭)
국내산 1+ 한우 메뉴판!!! 은 당연히 우리가 먹을게 아니고...
요것이 우리가 먹을 메뉴판 ㅇㅇ. 1인분씩도 판매하니깐 200g에 9,000원씩이라 생각하시면 되니 3인분만 시켜야 되는게 아닌가 너무 두려워 안하셔도 됩니다ㅇ_ㅇ).
식사류에 짱뚱어탕이 눈에 띄눈군요+_+)?
오홋... 정력에 좋아보인단...-_-;
주문을 하면 우선 숯불이 들어옵니다. 방문시간이 일요일 밤9시경이라 손님은 저희뿐! 주방에 아주머니 한분 서빙하시는 사장님 한분 총 두분이 계시고 손님은 저와 제 친구 두명~!
룸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체손님 이용 가능.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사진의 고기 상태로 봐서 생삼겹 1인분과 생목살 1인분을 주문한것 같습니다. 상차림에 나오는 야채나 반찬 전부 깔끔하고 흠잡을것 없고 처음처럼은 거둘뿐...!
고기 굽는것만 몇년째 해오고 계신 고기 굽기의 달인이 맛나게 굽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간간이 들리셔서 불조절과 고기 자르기를 도와주십니다. 남자 둘이라 불안하셨나봐요...-_-).
막 먹기 시작한 사진 -> 어느새 사라진 반찬들.
제목에서도 밝혀놨지만 제대로 된 삼겹살과 개념충만한 목살을 맛볼수 있습니다.
처음 가게 전경 사진에도 살짝 나왔지만 정육식당과 비슷한 개념으로 싱싱한 고기를 당일 잘라서 판매하므로 고기의 신선도가 최고입니다. 부드러운 육질과 씹기 좋은 두께는 좋은맛을 더욱 배가시켜 줍니다.
같이 간 친구가 양념갈비 매니아이므로 양념갈비도 1인분 주문해 봅니다.
양념의 맛이 A급은 아니지만 고기의 질이 워낙 좋아서 갈비살이 야들야들한게 계속 들어갑니다(-ㅠ-).
명함에 나온 약도로 보면 경찰병원이 훨씬 가까워 보이지만 다음지도로 확인해본 결과 오금역이 가깝습니다.
남은 반찬은 리필해주셔서 남은것입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0-).
작성자 : T맥
- 상호 : 왕서방고기집.
- 대표메뉴 및 가격 : 생삼겹, 생목살, 항정살, 양념갈비 모두 200g에 9,000원.
- 1인당 가격정보 : 1만원~2만원.
- 영업시간 : 11:30 ~ 23:00.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9-8.
- 전화번호 : 02)402-3903.
- 찾아가는 길 (대중교통 및 위치) : 지하철 5호선 오금역 6번출구 0.51km 도보.
- Homepage : 그른거 없슴.
- 방문시기 : 2009년 11월 15일.
- 맛 : 한입 베물어 보면 고기의 질이 좋다는걸 깨달을 만큼 좋은 고기 퀄리티.
- 분위기 :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가기 부담없는 편안한 동네 고기집.
- 서비스 : 사장님과의 적절한 대화는 이집의 서비스~★.
- 한마디 더 : 10년이 넘는동안 지켜온 고기의 자존심.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