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배달 업체中 제 입맛에 1순위로 뽑는
도미노 피자! 에서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길레 냉큼!은 아니고 온라인몰을 통해 그나마 싸게 구입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구입 당시만해도 옥션, 인터파크, G마켓, 디앤샵 할거 없이 너도나도 전부 도미노 할인 프로모션 중이라서...브래드볼 파스터 더블 세트 A를 24,800원에서 22,000원으로 할인판매하는 셋트를 2만원에 판매하는 온라인샵에서 3천원 할인쿠폰 먹여 17000원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뭔가 복잡해 보이지만 결국 24,800원 브래드볼 파스타 2개 + 콜라 1.25 리터를 17000원으로 구입했다는 결론!
피자전문업체인 도미노에서 주력으로 내놓은 파스타라... 게다가 피자모양인테 속은 파스타라...!?
한창 파스타 삼매경에 빠져있을 나이라... 주저하지 않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 가로 사진은 클릭하시면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 쿠폰은 Only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30분이 지나도 올 줄 모르는 배달중...
30분 배달 철칙은 저희집은 예외인가 봅니다 ㅜ_ㅠ.
한마디 하고 싶지만 배달원이 무슨죄랴... 소심한 O형은 그저 속으로 울지요.
그리고 알아보니 브래드볼 파스타는 피자 종류가 아니라 30분 배달에 속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허... 가격은 피자한판 이상으로 시켜야만 배달해주면서 너무합니다.
참고로 브래드볼 파스타는 피자가 아니므로 피클및 핫소스 추가도 안되고 따로 하나만 배달도 안됩니다. 2개이 상을 주문하거나 피자에 껴서 주문하지 않으면 배달도 안되요... 아놔~
약 38분후쯤 도착해주는...ㅜ_ㅠ
요것이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브래드볼 파스타 입니다.
브레래드볼 파스타를 위한 박스 사이즈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 이러면서 파스타는 취급을 제대로 안해주는지...)
T.G.I. Friday의 빠네파스타와 비슷한것 아닌가 했지만 빠네파스타가 파스타의 가까운 개념이라면 브레드볼 파스타는 피자의 가까운 개념입니다.
우선 씨푸드 파스타 입니다.
토마토 소스를 기반으로하여 오징어와 새우, 브로콜리등의 혼합으로 이루어진 맛입니다!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씨푸드를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어머니도 이맛이 가장 느끼지하지 않다고 하시더군요!_!
트리플 치즈 파스타 입니다.
이름도 어려운 에멘탈, 까망베르, 모짜렐라 3종 치즈가 훈제 안심슬라이스와 함께 듬뿍 담겨있는 파스타입니다. 처음에 주문할 때 느끼하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크게 느끼하지 않은 맛이고 부드럽고 고소한 적당히 느끼한 맛이라 아주 맛났습니다. 피자 퐁듀 먹다가 죽을뻔한거 떠올리면... 이정도 느끼함은 우숩습니다 :)7
치즈로 덮여있는 브레드볼 파스타의 안쪽을 파보았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면의 종류는 펜네로써 포크로 찍어먹기 편했으며 안의 토핑이 나름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브레드볼 파스타의 하이라이트!!!
가장 자리에 숨겨져있는 고구마 무스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너무나도 좋아하시는...그것!
고구마 무스가 없었다면 어르신들도 크게 좋아하셨을거 같진 않습니다만 이 고구마 무스 한방에 "그냥 그렇네~?" 에서 "괜찮다~~~!" 가 터져나옵니다.
샤워캡이 아닙니다. 고구마 무스만 남은 상태입니다...;
두번째로 먹은 씨푸드는 고구마 무스 먼저 없어지는 진풍경이...;
- 가격 : 브래드볼 파스타 1개 \11,800원. 세트 구입 시 할인 있슴.
- 주소 : Online.
- 전화번호 : 1588-3082.
- 홈페이지 : http://www.dominos.co.kr/.
- 특이사항 : 브래드볼 파스타 1개로는 배달이 안됨. 2개 이상 혹은 피자와 함께야 배달가능.
- T맥`s 맛 평가 : ★★★ (11%의 신뢰도)
- 추천사 : 색다른 파스타의 맛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 T.G.I의 그것과는 다른 스타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