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와 견해/┕ etc

2008 World Peace Now Live Concert In Seoul (초대박 라인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인이 메신져로 알려준 깜작 정보.

출연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정말 제 생각엔 그동안 있었던 공연중 최고의 출연진이라고 생각됩니다.

처음엔 거짓말인줄 알았으나...http://www.sisul.or.kr/schedule/view.jsp?no=1984 에서 보실수 있듯이 월드컵경기장 홈페이지에 대관시설이 나와있으며

프로덕션 홈페이지 http://www.earthoneproductions.com/wpn/site/venue.html 에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신문 기사에도 떳으며

스티비원더·베이비페이스, 상암서 공연
JES|이경란 기자|2008.04.11 10:02 입력


스티비원더·베이비페이스·케이시 앤 조조 등 유명 팝스타들이 출연하는 '피스 포 코리아 라이브 2008(Peace For Korea Live 2008)'이 오는 5월 17일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공연은 오는 9월 전세계 16개국에서 평화를 염원하며 동시에 펼쳐지는 '월드 피스 나우' 공연의 예고편에 해당하는 콘서트다.

인류의 평화와 여성 및 아동 보호를 위한 세계적 협력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월드 피스 나우' 콘서트는 매년 9월 전 세계적으로 행사로 열리며, 세계 유일의 분단 국가인 한국에서 맛뵈기로 '피스 포 코리아 라이브 2008'을 개최,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연에는 스티비원더·베이비페이스·키샤콜·케이시 앤 조조·섀기·나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스타들이 출연하며 국내 가수의 출연은 확정되지 않았다.

공연 주최측은 "국내에서 펼쳐진 내한 공연 가운데 최고 수준의 라인업을 갖춘 공연이 될 것"이라며 "분단 국가인 한국에서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적합해 공연이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티켓 예매가 12일부터 시작된다.

이경란 기자 [ran@joongang.co.kr] 

출처 일간스포츠


개인적으로 검색해보니...

통일교에서 주최하는 공연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통일교 예기 듣기 전까진 설마 했는데... 통일교라면 말이 달라지는군요...-_ -

신문기사에 있는 라인업이든 위에 있는 라인업이든...정말 스티비 원더 한명만 와도 초 대박이라고 혼자 들떠있습니다.

제발 이루어지길...

이거 언제 예매시작하나 벌써 두근거립니다 -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