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14 새해 설날 선물 추천! 스타벅스 관련 상품 소개

⊙ 맛있는 음식 /┕ 정보(Info)


[Starbucks] 2014 새해 설날 선물 추천
스타벅스 관련 선물을 추천 드립니다!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에 경우 나이는 한 살을 더하고 몸무게는 늘고, 설날에 선물을 뭘 받을까 하는 행복한 걱정이 아닌 무엇을 선물해야 할까? 걱정해야 되는 때가 되었습니다. 모든 사회인이 1월이 되면 하게 되는 고민!


올 새해 설 선물은 무엇을 해야 할까?


뭔가 틀에 박힌 선물이 아닌 색다른 선물은 없을까? 남들 다하는 선물 세트 보단 특색 있고 센스 넘치는 선물을 하고 싶은데...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오늘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스타벅스 MD들을 활용한 설날 선물 준비하기 입니다.


스타벅스 MD라는걸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스타벅스 MD란 선물 받으면 좋지만 내 돈 주고 사기엔 살짝 고민 되는 그러한 것입니다. 물론 이~~~쁜 MD가 나오면 저도 모르게 구입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지만... 스타벅스 Goods 들을 선물했을 때 제 주위에 모든 분들이 좋아 하시더군요! 물론 스타벅스를 알고 계시는 분들에 한해서^^;


가장 좋아하셨던 선물 중에 하나는 위에 사진에 있는 선물세트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 되는 제품으로 스타벅스 로고 머그컵 2개와 갈려있는 Medium House Blend 원두, SELECTS 별 모양 쿠키와 원두를 담아 두는 통인 캐니스터(Canister)가 함께 있는 세트입니다. 집에서 드립 커피를 해 드시기에 완전 괜찮은 구성이지요.





꼭 선물세트가 아니더라도 부피에서 자유로운 스타벅스만의 고유한 디자인 혼이 담긴 스타벅스 카드도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 입니다. 위에 사진처럼 포장도 이쁘게 담겨 있어서 따로 포장할 필요도 없고 충전하는 돈도 5,000원 부터 되기에 부담 없이 선물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카드에 충전된 돈으로 텀블러나 머그 등 스타벅스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에 어떤 제품을 선물해야 좋아할까 고민 될 때 딱 좋은 선물 아이템 이지요.





그리고 여기, 실제로 많은 분들이 탐내고 받고 싶어 한다는 2014 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 그냥 겉모습만 봐도 간지 멋이 흐르는 게 많은 분들이 다이어리로 사용하고 원하는 제품입니다 :-)





제가 선물해 본 경험 상 가장 많이 좋아하시고 만족도가 높았던 스타벅스 선물을 뽑아보자면 역시 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머그컵을 뽑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던 바로 '내 돈주고 사긴 아깝지만 선물 받으면 너무도 기분 좋은!' 그런 제품이지요. 일회용 컵을 절약해 환경 보전에도 동참할 수 있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뭔가 있어 보이는 드링킹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어르신 분들께 선물하면 좋아하시는 스타벅스 커피 원두! 저의 아버지께서 최근 더치커피에 카페인이 없다는 정보를 접하시고 더치커피에 빠지셨는데 얼마 전에 더치커피 만드는 도구와 스타벅스 원두를 사드렸더니 좋아하시더군요. 그래서 매달 스타벅스 원두를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말이나 연초에 연휴를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신다면 까먹지 말고 꼭 사와야 할 IT ITEM! 바로바로 그 나라만의 특색 있는 스타벅스 머그컵 인데요. 위에 사진은 얼마 전에 하와이를 다녀 오신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너무나 이쁜 하와이 머그컵 입니다!!!



자, 그래서 제가 추천 해드리는 스타벅스 제품을 이용한 2014 새해 선물은?





설날 선물이기도 하고 대한민국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에서  가장 한국적인 선물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신토불이(身土不二)가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2013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 일명 '봉산탈춤 머그컵'을 비롯해 제주도 녹차를 미국 시애틀까지 가져가 연구 개발한 노력 끝에 얻어낼 수 있었다는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제주 녹차(가격이 저 한 박스에 무려 2만원! 하지만 마셔 보면 고개가 끄덕여 진다는), 그리고 훈민정음 스타벅스 텀블러 등도 있지만 제가 오늘 제안해 드리는 선물 아이템은 바로 바로 바로~~~





이것입니다. (無책임이 실현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스타벅스 코리아 카드인데요. 저는 평소 외국 친구들에게 선물 하는 용도로 구입 하곤 했는데 그 때마다 저 봉투!!! 저 봉투에 새배돈이건 무엇이건 받아도, 봉투만 받았을 뿐인데 기분 좋아 질 거 같은 그 봉투! 그 봉투에 꽂혀서 추천 드리게 되었습니다.


봉투 뿐만 아니라 받는 당시엔 저 카드에 얼마가 들어있을지 모르니 우선 기쁘다는 그 카드! 스타벅스 카드가 확인하기 전까지 설레임을 안겨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물론 확인하고 나서 실망이 클 수도 있지만... 받는 현장에서는 확인이 불가하기에 다들 좋아할 겁니다 하핫 :)


무엇을 줘야 할지 애매하거나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를 때, 스타벅스 싫어하는 사람은 없기에 2014 새해 신년 설날 선물로 적극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본문을 퍼가시면 곤란합니다. 링크를 가져다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손가락이나 댓글 하나씩 꾸욱 꾸욱~!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