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14 싱가폴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살펴보기!

⊙ 행복한 여행 /13 싱가폴/싱가포르


2014 싱가폴 여행 기념품 -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살펴보기!






마지막 비행기를 탔던 게 작년 11월이니 싱가포르(Singapore)에 다녀온지도 벌써 4개월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드디어 싱가폴 여행을 풀어볼까 합니다. 지금이라도 안 풀어 놓으면 평생 못 풀겠다는 생각에... 이전처럼 스트레스 받으며 순서대로 올릴 생각 없이 생각나는 대로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끄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으로 제가 사온 싱가폴 기념품 가운데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싱가폴 스타벅스만의 2014 다이어리 플래너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싱가폴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무엇이 다를까?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입장한 순간 발견한 바나나 가격. 한국에서는 한 송이에 1,500원인데 싱가폴에선 당시 환율로 약 800원. 


싱가포르 스타벅스의 첫 느낌은 '한국보다 싸다!!!'





또 다른 느낌은 스타벅스에 사람이 굉장히 많구나... 평소 한국에 스타벅스 라면 붐비지 않을 시간인 평일 오후 4시에 방문하건, 주말 오전에 방문하건 싱가포르 도심 속 매장들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소파 좌석이나 테이블 좌석은 노트북 부대 분들이 이미 점령하셔서 저는 긴 막대기 테이블 중간에 걸터 앉았지요.





스타벅스에 사람이 많은 만큼 셀 수 없는 와이파이가 잡히지만... 한국처럼 스타벅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와이파이는 없다는 게 함정. 전부 암호가 걸려 있어서 쓸 수 없답니다-_ㅜ).





대신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꼽아 보라면 찬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 바로 저 베이커리들!!! 날씨가 따뜻한 나라에 가면 보통 차가운 아이스 음료들과 달콤한 디저트들이 발달해 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는데 스타벅스 싱가폴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오징어 먹물로 반죽 된 비주얼에 속에는 노란 치즈와 건더기를 뽐내던 베이커리. Good!





그리고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 스타벅스 싱가폴의 IT ITEM! 


위에 사진을 보시고 눈치 채셨겠지만... 한국에선 스티커 17장을 모으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물로 주듯이





스타벅스 싱가폴에서는 120$ 120 싱가폴 달러치 만큼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을 하면 위와 같은 검은 색의 네모난 무엇인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살짝 TIP을 드리자면 한국 돈으로 약 10만원 어치 충전을 하시고 친구들에게 선물할 싱가폴 스타벅스만의 MD를  구입하시면 위에 선물도 받으시고 친구들에게 칭찬과 사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싱가폴 2014 다이어리 플래너





고급 가죽 재질처럼 보이는 반딱반딱 윤이 나는 겉모습에서 광채가 느껴 지시나요? (실제로 가죽은 아닙니다) 


크기도 스타벅스 코리아의 다이어리보다 월등히 커서 뭔가 있어 보이는 효과를 전달해 줍니다. 몇 몇 사람들은 일수 가방 들고 다니냐고 하지만 부러워서 하는 소리인 줄 알기에 저는 꿋꿋이 들고 다니며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겉만 번지르르 한 것이 아닌, 속 또한 알차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스웨이드 재질의 안쪽 면과 종이만 리필하면 계속해서 쓸 수 있는 똑딱이 다이어리 형태!





My personal planner - MAC 맥





물론 속의 내용은 싱가포르 기준이기 때문에 한국의 공휴일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공휴일과 국경일은 이미 몸에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각 달마다 적혀있는 글귀도 어찌나 좋던지 :)





속지 내용은 딱 두 가지 입니다. Weekly page와 Sketch Book page.

스타벅스 코리아의 플래너가 Monthly와 Note로만 이루어져 있어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중간에는 스타벅스 컵 모양의 책갈피와 Just wanted to say... 엽서도 동봉 되어 있구요.





선물로 받은 Los Angeles Mug와 함께 상품 사진처럼 찍은 사진을 투척 하며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싱가폴에서 시즌으로 내놓는 한정 MD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싱가폴 기념품으로 최고입니다!










※본문을 퍼가시면 곤란합니다. 링크를 가져다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손가락이나 댓글 하나씩 꾸욱 꾸욱~!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avicon of http://kobobo.tistory.com/ BlogIcon 코보보 2014.02.11 05:06 URL EDIT REPLY
다이어리 이쁘네요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4.02.11 10:45 신고 URL EDIT
한국에서도 비슷하게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 될 정도로 이뻐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