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 네이버 오늘의 뮤직 네티즌 선정위원단 모집.

⊙ 리뷰와 견해/┕ Music

by 맥C 2010. 3. 10. 16:10

본문








제가 활동중인 네이버뮤직에서 2010년 네티즌 선정위원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음주 목요일 (18일)까지니 언능 준비하셔서 참여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운좋게 한번 더 연장되어 2010년에도 활동하게 되었네요^^;




모집요강과 활동내역, 혜택/특전등은 위에 읽으시면 전부 이해되실거라 생각되구요.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3주에 1번씩 이 주의 국내앨범으로 선정된 최신 발매된 국내앨범 6매~9매를 직접 들으시고 간단하게 한줄로 평가(ex :[음악 이야기/Review] - 2010년 1월 2주 이 주의 국내앨범.).

그리고 약 3달에 한번씩 선정된 이 주의 국내앨범 전체 리뷰 (ex : [음악 이야기/Review] - 페퍼톤스 [3집 Sounds Good!] -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 음악들을 노래하라! 승리하리니.) 를 하시면 한달에 5만원씩 문화상품권과 음악스트리밍 이용권을 받게 되십니다.

1년여동안 활동하면서 느낀점이라면.
  1. 우선 음악적 저변이 굉~~~장히 넓어집니다. 장르 구분 없이 국내에 발매된 앨범 전체를 다루기 때문에 적어도 3주의 한번은 최소 6매의 앨범을 듣게 됩니다.
    24/7 음악과 함께하는 저로써는 폭넓은 음악들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최고의 job입니다.
  2. 자신의 스펙이 올라간다는것에 대해서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구요.(Naver에 글쓴다면 인정받지요..!)
  3. 상품권이 집에 배송되어 오면 뿌듯합니다-ㅅ-)/#. 그 상품권으로 공연 및 음악CD, DVD를 구입하는것 또한 뿌듯하구요! 덕분에 CD, DVD, 공연에 많이 다니고 보다 보니 정말 좋습니다.
  4. 글쓰기 능력 또한 Up이 되지요. 저는 빠르게 날려쓰는게 늘어나는거 같긴 하지만... 초반에 제가 쓴 글 보면 손발이 오그라들어 펴지질 않는데 그래도 최근것들은 봐줄만 합니다.
  5.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가끔은 욕도 드실 수 있고(특히 아이돌), 가끔은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너무너무나도 고민이 많이 될 때가 있습니다. 전 날이갈수록 들은게 있서서인지 힘이드네요..ㅎ.
  6. 결론은 지어보자면 음악듣고 잠깐 평가하고 수고비(상품권)까지 받는데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제가 선정단 참여할때만 해도 앨범들이 난해했었는데 이번 선정 앨범들을 보니 그동안 음악을 많이 접해서인지  쉬워보입니다^^; 그룹1앨범은 대중성이고 그룹2는 매니아스럽게 선정해 놓으셨군요.

저에게 선택해서 쓰라고 하면... 음...
그룹1에서는 리쌍/G-Dragon/Jay-Z 정도가 괜찮아 보이고
그룹2에서는 한음파/스왈로우/Corinne Bailey Rae 정도가 좋아보입니다.(극히 개인적입니다!ㅋ)

그룹1에서는 대중적인 측면을 보려는거 같으니 쓸 말이 많은 앨범 3가지를 선정했고
그룹2에서는 매니아?독창적?인 부분을 보려는거 같아 높은 예술성을 인정받는 한음파,스왈로우와 제가 사랑하는 Corinne Bailey Rae를...♡

제가 신청할때는 빅뱅과 빅마마를 썼었습니다. 지금 다시 읽어보니 이거 원...-_-); 저러한 글도 뽑혔으니 많은 분들이 자신감 갖으시라고 링크 던져 드립니다. (http://tmac.kr/category/음악%20이야기/Review?page=2)

선정위원 페이지는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http://music.naver.com/event.nhn?m=netizen_judge_2010)

제 글 보시고 자신감 갖으셔서 음악을 사랑하시는분들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합니다^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