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칼레도니아] 꽃보다 남자 촬영지 -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는 최고의 선택!

⊙ 행복한 여행 /여행정보<Info>

by 맥C 2013. 5. 10. 16:37

본문




다채로운 매력이 살아 숨쉬는 뉴칼레도니아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시청하다가 너무나도 멋진 장면이 나와 눈을 뗄 수가 없었던 적이 있습니다. 세상에~ 저렇게 멋있는 풍경이 있다니!!! 저곳은 과연 어디일까 찾아본 결과 그곳은 드라마 주제가 같은 Almost Pasadise~~~!!!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뉴칼레도니아(New Caledonia) 입니다.


가장 먼저 가보실 곳은 남태평양의 작은 니스라고 불리는 뉴칼레도니아의 수도 누메아 입니다.





(1) 뉴칼레도니아 추천 여행지 : 누메아


프랑스의 작은 해안도시를 연상시키는 수도 누메아는 시내에 광장이 있어 저녁이면 현지 토산품을 파는 작은 가판들이 늘어서고, 작은 공연들이 이어져 소소한 즐거움이 흥을 돋우는 이곳은 서울에서 만날 수 없었던 참다운 여유를 즐기게 해 줍니다.


사진에서 느끼실 수 있듯이 책에서만 보던 땅속까지 보이는 푸른 바다와 그 가운데 동화처럼 서있는 등대를 볼 수 있는 아메데 등대섬을 방문하실걸 추천드립니다!





(2) 뉴칼레도니아 추천 여행지 : 일데뺑


남태평양의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일데뺑은 '소나무 섬'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열대지방에서 전혀 만날 수가 없는 소나무로 뒤덮혀 있는 섬입니다. 이국적인 바다의 분위기와 침엽수림인 소나무가 만난 이곳은 야자수와는 다른 또 다른 매력으로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신비한 분위기를 지녔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푸른 산호초와, 역사를 품은 깊은 숲이 있는 곳, 일데뺑은 단연코 뉴칼레도니아의 낭만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장면이 결코 포토샵이나 연출을 통한 사진이 아닌 실제 자연 모습 그대로 입니다 :)





(3) 뉴칼레도니아 추천 여행지 : 로와요떼 군도, 남부, 북부 


그 외에도 로와요떼 군도와 남부지역, 북부지역 등 작지만 너무나도 알찬 여행 spot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에어칼린 항공사가 인천공항에 취항하면서 뉴칼레도니아 해외 여행 패키지들이 많은 여행사에서 출시되었는데요. 특히 근처에 있는 호주(시드니)와 연계한 상품들의 출시가 눈에 띕니다. 모두투어, 내일투어, 세계로 여행사, 블루 여행사, 참좋은 여행, 한진관광에서 판매가 진행되고 있군요. 아래 첨부파일을 참조하시면 뉴칼레도니아~시드니 연계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칼레도니아 여행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뉴칼레도니아 관광청에서 운영중인 아래 사이트에서 더욱 알차고 좋은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실 제가 뉴칼레도니아를 소개해 드린 이유는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신혼 여행지 추천 장소 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뉴질랜드에 살다 와서 남태평양의 공기가 그립기도 하고... 나중에 뉴칼레도니아 - 피지 - 뉴질랜드 - 호주 등을 묶어서 신혼여행을 가면 신부에게 자세히 설명도 해줄 수 있고 저또한 행복했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으니... 1석 3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꼭 신혼 여행이 아니더라도 해외 여행지 추천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뉴칼레도니아! 자연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느끼고 싶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본문을 퍼가시면 곤란합니다. 링크를 가져다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손가락이나 댓글 하나씩 꾸욱 꾸욱~!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