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천시/중동] 따조 무한 조개구이 - 싱싱한 조개들을 눈치없이 마음껏 흡입!

⊙ 맛있는 음식 /┕ 경기·수도권



- 싱싱한 조개들을 미친 듯이 맛볼 수 있는 곳 -



 평소 자주가는 커뮤니티 맛집 포럼에 올라온 글은 저를 사로잡게 됩니다. 인천(자세히 들어가면 부천)에 바닷가가 아닌 도심 한복판에 싱싱하고 질좋고 맛까지 좋은데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는 조개구이집이 있다하여 '언제한번 꼭 가봐야지!!!' 라고 마음을 품고 있었습니다. 몇몇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이미 많은 블로거분들이 다녀와서 호평을 남긴곳이라 더더욱 가보고 싶었습니다!!!(최소한 별로다라는 글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은 어떤 일이든 만들어서라도 가고싶은지라... 온라인에서만 활발하기로 유명한 제가 감히 인천 근처에 사는 회원들과 모임을 감행하였습니다.(그래봤자 저 포함 4명이지만...;;)

부천시민회관 근처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막상 가려고 다음 지도로 찾아보니 지하철 1호선 중동역과 부천역 사이더군요. 저의 큰 외삼촌께서 계신 중동역이라... 순간 움찔했지만 앞으로 종종 가게될 것 같습니다. 술마시고 차끊겨도 자고 갈 집도 있겟다~ 내 주변엔 인천사람들이 많구나~ 라는걸 생각하면 말이지요^^;

인천(부천)지역 주민분들께 크나큰 사랑을 받고 맛집 블로거들에게 Hot Place로 자리잡고 있는 오늘의 맛집!!! [ 무한조개따조<무한조개구이> ] (일명 따조조개구이) 입니다.

* 이날의 사진은 저의 DSLR과 똑딱이 디카가 A/S 중이였던 관계로 수언니의 LX3로 촬영되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Special Thanks 수언니~* : 카메라 버릴때 연락하세요! 무료로 수거해 드려요!!!


무한 / 조개구이 / 따조 - 요 3가지 단어들로 마구 뒤섞여 불리우는 오늘의 맛집입니다. 대부분 '따조 조개구이' 혹은 '부천시민회관 앞 무한 조개구이'로 불리더군요.

위치는 생각보다 쉽지 않은곳에 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중동역 사이 부천시민회관 앞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중동역에 내려 도보로 이동하면 약 8분정도 걸으셔야 합니다. 일행이 많으시거나 요즘같이 무더운 날에는 지하철 하차 후 택시를 타시면 기본료로 편하게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부천시민회관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788 (시민2로 5)
설명 대규모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복합문화예술 공간
상세보기
(부천시민회관에서 부천역 방향으로 두번째 사거리에 위치. KIA자동차를 찾으면 빠릅니다.)

다음 로드뷰로 확인하기(클릭) -> 훼미리 마트 반대편 빨간 의자들이 모여있는 곳.


방문한 날이 금요일 밤이었던 탓도 있었겠지만 벌써 입소문을 타 손님들이 많아서 약 20분간 기다려야 했습니다. 제가 운좋게도 테이블이 꽉 찬 순간 도착해서-_-) 1번타자로 기다린것도 있지만 찾아오기 힘든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아 놀랐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인도에서 의자깔고 웨이팅을...

저희 팀 뒤로도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는데 무한 리필되는 특성상 회전이 빨리 안되서 꽤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20분정도 기다렸으려나... 이거 먹으러 서울서 2시간 가량 왔다는 집념하에 자리에 앉게 됩니다.

우선 일행 모두 배가 고파 뒤집어질 상황이라 주문부터... 4인+치즈를 주문합니다.
(1인이란건 1사람당 13,000원이면 조개를 무제한 먹을 수 있는 부페 개념이며 3명 이상부터 1인당 1천원씩 할인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고 무제한 제공되는 얼큰~~한 해물오뎅.
조개구이 먹고 소주한잔 했을때 속을 풀어주는데 왕입니다요-0-)/.

- 조개 한 쟁반 -

이리저리 찍을 새도 없이 조개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위에 한쟁반 사진과 그 밑에 구워지고 있는 조개들을 합치면 한 쟁반의 양이 됩니다.

가리비, 키조개, 새우, 모시조개 등 조개구이 모듬이 먹음직스럽게 나와줍니다.


한판 급하게 흡입하니 주변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제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조개구이(리필이 가능한)가 대천 해수욕장에 친구들끼리 놀러가서 새벽에 삐끼 아주머니의 부킹시켜준다는 꼬임에 넘어가 먹었던 것이었는데 부킹100%가 나이트에서보다 조개구이집에서 많이 쓰이는듯 합니다-ㅅ-);;.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주시면 전복회와 사은품을 주신다는데 딴분들 말씀 들어보면 치즈를 챙겨주시거나 하는걸로...; 그 옆에 맥주 소주 랭킹 EVENT는 실행되지 않는듯 하더군요.(백화점 상품권 얻으려다 간 나갈듯;)

조개구이는 점점 익어만 가고~~~

요번엔 가리비를 위주로 달라고 부탁드려 봅니다.
워낙 싱싱해서 초장만 조금 발라서 회로 먹어도 그 맛이 일품입니다!!!

이집의 특징이자 장점은 필요한 부위들로만 리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조개구이집 대부분이 쟁반 단위로 리필이 가능한 반면 따조 조개구이는 가리비면 가리비, 키조개면 키조개, 새우면 새우 등 원하는 것들을 주문하면 그 부분만 리필해 주십니다. 이날 새우를 사랑하시는 분께선 새우를 정말 원없이 먹었다지요@_@).

- 치즈 가리비의 위엄.jyp -

느끼할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이게 왠걸!? 치즈의 부드러움과 조개의 짠맛의 환상적인 맛이란-ㅁ-)!!!


소주를 팔아야 남습니다. 지나친 음주를 한다면 최고예요~! ---> 이해가 가는 문구입니다.
장정 몇명이가서 먹는다면 진짜 손해가 엄청날것 같은데 술이 안팔리면 남는게 없을거 같아요.
그래서 말잘듣고 착한 저로써는 술을 마실 수 밖에 없었다는...ㅜㅠ(안주가 너무 좋아서 술술 넘어갑니다.)

가게의 전경은 맨 밑 사진에서 보시듯이 실내포차를 개조한 모습이랄까요~!? 시끌버쩍!!!


불같은 속도로 조개를 구워낸 저와 빵궈에게 박수를... 연탁불이라 금방 금방 익혀줍니다.

몇번을 먹어도 뭐하나 모자르고 부족한점 없이 전부 싱싱하고 맛좋은 조개들입니다.

- 먹어도 먹어도 계속 새롭게 태어나는 아름다운 무한 조개구이 -

- 속도조절을 위해 연탄불 화력은 줄여가며 먹는 센스 -

당일 배송한 신선한 조개만을 사용한다는 살아 숨쉬는 조개의 맛을 마음껏 먹으라는 아름다운 글귀.
착하고 말잘듣는 저는 마음껏 먹으라 하여 또 리필을 부탁드려 봅니다. 전문 용어로 뽕은 뽑아야지요!


처음에는 '조개에 치즈를 넣으면 느끼해 죽을꺼야!!!' 라는 생각에 조금씩만 넣었었는데 뒤로 가면 키조개고 뭐고 입을 벌리고 있는 녀석들은 치즈 범벅으로 만들어 먹습니다.

치즈 조개구이 - 안드셔봤으면 상상을 하지 마세요. 진짜 괜찮았습니다.

- 치즈양을 사랑한 조개군의 디테일 샷 -

점점 조개가 줄어드는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제가 누구입니까!? 의지의 한국인 아니겠습니까?! 마지막 새우+가리비 조합까지 힘을 내어 봅니다.
이날 제 기억으로는 한판 나올때마다 사진을 찍었던거 같은데 4명이서 7판정도 먹었던건가요...


조개들의 최후 - 정말 후회없이 조개들을 먹었던 날이었습니다.


끝난줄 알았지? - 일어나려니깐 치즈가 남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가리비만 한판 더 =ㅂ=)...


더 이상은 못먹겠다 사람이 아니다 별별 소리를 들어도 음식물을 남길 수 없다는 저의 신조에 다들 끝까지!!!


부천에 가시게 되거나 주변에 들리신다면, 조개가 미친듯이 땡기는 날에, 해산물 마니아 친구들과 돈 걱정없이 무제한 먹을곳을 찾으신다면 따조 조개구이를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 T맥

  • 상호 : 무한조개따조(따조조개구이).
  • 대표메뉴 및 가격 : 무한조개리필 1人 13,000원(3人 이상시 1人 12,000원).
  • 1인당 가격정보 : 12,000원 + @(술을 몇병 들이키냐에 따라 다름). 
  • 영업시간 : 17:00 ~ 03:00 . 
  • 주소 : 부천시 원미구 중동 193번지 1층.
  • 전화번호 : 032)663-9233.
  • 찾아가는 길 (대중교통 및 위치) : 지하철 1호선 중동역/부천역 도보 10분.
  • Homepage : 그른거 없슴.
  • 방문시기 : 2010년 5월 28일.


 

  • 맛 : 재료의 싱싱함이 기본으로 깔려있으니 어떻게 먹어도 맛있다. 
  • 분위기 : 실내포차의 느낌 - 조개구이집이 조용하면 이상하지 않은가? 
  • 서비스 : 요즘 조개구이집의 대세인 젊은 오빠 언니들의 완전 친절한 서비스. 
  • 한마디 더 :  딱히 먹을거리 없다는 인천(부천)에 술마시기 딱 좋은 Hot Place!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 무한조개따조
도움말 Daum 지도
Favicon of http://joo0513.tistory.com BlogIcon 이쁜이 마당 2010.07.04 23:36 URL EDIT REPLY
양이 ... 바가지로 퍼주는 가봐요.. 정말 많에요.. 인천이라.. 우리 올바이가 있는곳인데.. 함가봐야겠네요..
VJ특공대에서 이런곳 비슷한 곳을 방영해줄때도 엄청 먹고싶었는데.. 또 제 배를 울리네요..
부산에도 이 근처에 있지만 너무 비싸고 양도 제 만큼 안줘요...ㅠㅠㅠ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7.04 23:53 신고 URL EDIT
하지만 부산엔 이 외에도 먹을거리가 엄청 많은 축복받은 동네이잖아요!!!

지금도 백화양곱창이 너무느무 그립습니다 ㅠㅠ)

얼마전엔 무봤나촌닭이 넘 땡겨서 신촌까지 다녀왔네요^^;
Favicon of http://kraze.tistory.com/ BlogIcon 모르겐 2010.07.05 02:07 URL EDIT REPLY
소래포구에서 조개를 공수하는 걸까요? 1인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의 패기가 느껴지는 곳이군요.
여름이 아니었다면 가보겠는데^^ 날씨가 서늘해지면 한 번 들러봐야겠군요!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7.05 09:53 신고 URL EDIT
사실 요즘같은 날씨엔 어패류가 좀 그렇지요;;

본문에 안써놨는데 사장님이 젊으시고 훈남에 몸짱이시라... 먹는내내 훈훈합니다 =ㅁ=)//~ㅎ
ion_tracker 2010.07.05 13:31 URL EDIT REPLY
저도 인천사람이긴 한데... 부천은 좀 멀죠... ;;;;
여튼 시끌벅적하면서도 푸짐한 조개... ;;;; 쩝.....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7.05 14:33 신고 URL EDIT
부천과 인천은 꽤 멀더라구요! 비 인천사람은 그냥 부천과 인천 같은곳이라 생각했지만...
날 선선해지면 한번 다녀오세요~_~)~
ion_tracker | 2010.07.06 10:59 URL EDIT
T맥 // 이게 다 032때문입니다. [...]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7.07 10:37 신고 URL EDIT
그..그런가요..!?

'천' 때문이 아니군요 ㅡ.ㅡ);
eddy 2010.07.05 16:05 URL EDIT REPLY
조개구이 후 칼국수를 먹어야 다 먹은 기분이지만 여긴 조개만 먹어도 다 먹은 기분 이겠군요.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7.06 10:05 신고 URL EDIT
조개 먹기도 힘들어... 칼국수 먹으면 정말...ㄷㄷㄷ

라면 드시는 분도 계시는데 그래도 뽕 뽑을라면 조개를 흡입!
BB 2010.07.07 05:48 URL EDIT REPLY
저 여기단골입니다 ㅎㅎ 감동한 나머지 블로그에 올렸더니 전복회주시던데 ㅡ.ㅡ;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여기 가스불입니다~~ 라이타 들고다니시면서 켜주시던데요 ㅎㅎ

추천할만한곳입니다. 부천들리면 꼭 한번씩 가지요^^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7.07 10:40 신고 URL EDIT
저한테도 사진 찍으니깐 담번에 올때 말해달라고 하시던데요^^;

전복회라!!! 언제가지...-ㅅ-);;
호니 2010.08.14 23:47 URL EDIT REPLY
ㅎㅎㅎㅎㅎㅎㅎ 집바로앞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거라...
이렇게 맛집일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한번 다녀와야겠어요...ㅋ
근데 임산부라 술은 못먹는데ㅠ.ㅠ 가면 민폐겠죠?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8.17 10:09 신고 URL EDIT
에이~ 설마 임산부에게 술을 강요하겠습니까!!!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훈남이시니 그런 걱정은...!

주변에서 워낙 많이 마셔서 얼마나 마시는지도 모르실거에요!!! 날 더운데 태교 조심하시구요 :)
꼬꼬몽 2010.08.15 00:11 URL EDIT REPLY
아... 정말 잘 먹을수 있는데!!! 너무 멀어용 ㅜㅜ!!!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0.08.17 10:09 신고 URL EDIT
날이 선선해지면!!!!!
필립 2011.01.26 11:27 URL EDIT REPLY
저도 얼마전 가봤는데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이번주 금요일이 또 갑니다 !!!
Favicon of https://macee.co.kr BlogIcon 맥C 맥C | 2011.01.27 16:44 신고 URL EDIT
후아아.............. 지금 있는 나라에서 못먹는 조개구이 ㅠㅠ 너무 그립습니다...ㅠㅠ
따조2호점 2011.10.23 22:58 URL EDIT REPLY
안녕하세요~~!!
따조2호점입니다.
인천 동암남부역 롯데리아골목에있어요~~032-441-4117
늘 신선하고 푸짐하게 최고의 서비스로 대한민국 최고의 맛과 행복, 즐거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Favicon of http://www.ljtyeqsaj.info BlogIcon ljtyasaj 2011.12.26 15:33 URL EDIT REPLY
저도 얼마전 가봤는데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이번주 금요일이 또 갑니다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