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와 견해/┕ etc
2009 NBA ASIA Challenge - NBA Legend들의 실망스런 경기.
맥C
2009. 9. 9. 16:31
2009년 여름. NBA에 Legend들이 한국에 온다는 소식을 스포츠 뉴스에서 접하고 제가 좋아하던 90년대 빅스타가 없던 관계로 별 관심 안가지고 있었던 2009 NBA ASIA Challenge.
평소 농구를 함께하는 택과 얘기도 잠시 해봤었으나 3층 가장 싼 자리가 무려 33000원 한다는 말을듣고 깔끔하게 포기하고 있었을 때, DHL이 우리에게 희망을 안겨주었다.
DHL 이벤트 당첨에 의한 2009 NBA ASIA Challenge 참관기. 지금부터 추억의 스타(압둘자바, 로버트 Horry, 팀 하더웨이, 월킨스, 디박)등을 만나보시죠~!
<클릭하시면 확대되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관객석은 3층이 33000\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텅텅 비어있습니다. 마치 삼성 썬더스가 6강플레이오프 좌절되고 가장 인기없는 팀과 꼴지쟁탈전 하는 경기만큼 관객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NBA매니아들의 져지의 향연~! 가넷부터 Love까지... 온세상 져지들은 다 모여있었습니다..!
저도 당당히 T-Mac 져지를... 가방에만 들고갔었군요.
저희 티켓도 3층이었으나 2층도 비어있는데... 하며 2층에서 앉아서 관람! 곧 1층에서 보게됩니다-ㅂ-.
뉴저지 네츠에 치어리더 팀 덩킹 디바스 [Dunking Divas] 입니다.
덩킹 디바스 [Dunking Divas]의 묘기 덩크 보러가기 --->
http://tmac.kr/entry/2009-NBA-ASIA-Challenge-뉴저지-네츠-치어리더-팀-덩킹-디바스Dunking-Divas
덩킹 디바스 [Dunking Divas]의 사진 더 보러가기 --->
http://tmac.kr/entry/2009-NBA-ASIA-Challenge
이때가 이번 경기중 최고의 호응이었지 않았나 싶습니다-_-;
이때 찍은 이유는... 2쿼터 2분 57초남기고.
보이시나요? KBL팀에 빨간 동그라미 4개!
가까이서 본 HORRY. 볼수록 다리가 얇군.
몸은 왜 푼거에요 디박~!?
여러가지로 매우 바쁜 기자분들. 남일같지 않았던-_ㅜ
|
근데 유심히 보니깐 KBL 용병으로도 힘들어 보이드라...
올해 정말 기대되는 신인입니다.
이 점수만 봐도 재미가 없었다는걸 느끼실 수 있으신지요.ㅠ
앞으로 애용해야 겠뜸.
리바 후 덩크~~~ 안들어가고.
역시 안들어가고-_-;
그 후 3점~~~
역시 안들어 가고...ㅜ_ㅠ
결론 : 돈내고 갔으면 배째라고 누울뻔 했씀...ㅠ 르브론을 재작년에 못본게 천추의 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