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질랜드/타우랑가] Mt.Maunganui(망가누이)- 뉴질랜드 여행 중 만난 최고의 절경!

⊙ 행복한 여행 /11~12 뉴질랜드

by 맥C 2013. 6. 24. 15:33

본문




망가누이(Maunganui)에 대해 말해보기 앞서 망가누이가 위치한 도시 타우랑가(Tauranga)에 대해 잠시 다뤄볼까 합니다.




▲타우랑가는 뉴질랜드(New Zealand) 북섬에 위치하며





▲보시다시피 오클랜드(Auckland)에서 크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차로 5시간 가량 걸립니다 -_ㅜ)





▲한국으로 치면 타우랑가는 강원도(휴양지), 마운트 망가누이는 설악산(landmark) 정도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거 같습니다. (사실 좀 무리이긴 하죠)


자, 이렇듯 휴양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뉴질랜드 사람들도 사랑하는 타우랑가. 그곳의 랜드마크인 마운트 망가누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언제나 맑은 뉴질랜드의 하늘과 잘 어울리는 파란 이정표를 따라가 보면





▲유명하다는 타우랑가 소금 온천이 나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리모델링 중 이였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저의 온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세계 10대 스파로 뽑히는 로토루아의 폴리네시안 스파의 경우 한국에서의 온천 개념과는 다른 말 그대로 Hot Pool의 개념입니다. 뜨거운 물이 나오는 수영장 정도 일까요? 물도 미지근~ 하고  수영복을 착용한 채로 움직이기에 뜨거운 물에 맨몸으로 지지는 한국의 온천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마운틴 망가누이를 약 7분 오르면 볼 수 있는 풍경들. 죽이지 않나요!?




▲15분을 더 걸어 총 20~30분을 오르시면 정상에 다다르게 됩니다.





- 파랑과 초록 사이 -


▲정상인 더 마운트(The Mount)에서 바다를 바라 본 풍경.




- Do you watch Blue sea!? -


▲ 파란 바다를 보았니?





- This is Mother Nature -


▲ 너무 나도 눈부신 햇살과 그에 반사되는 파란 바다 그리고 틈틈이 박혀있는 초록색이 장관을 이룹니다. 






▲ 캠핑카의 천국! 뉴질랜드!!! (New Zealand)


올라갔던 곳 반대편으로 내려오면 (소금 온천 반대편) Beachside Holiday Park가 있습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캠핑카를 위한 시설이 매우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캠핑카를 사용할 일이 없서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뉴질랜드 북섬을 여행할 예정이시라면 오클랜드(Auckland)에서 1박2일 일정으로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로 타우랑가의 마운틴 망가누이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맛있는 피쉬앤 칩스, 소금 온천 등 휴식을 위한 최고의 여행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본문을 퍼가시면 곤란합니다. 링크를 가져다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손가락이나 댓글 하나씩 꾸욱 꾸욱~!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