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우치 - 쇼케이스. 그리고 최고의 영화관 영등포 CGV 스타리움.

⊙ 리뷰와 견해/┕ Movie

by 맥C 2009. 11. 30. 17:34

본문







 TISTORY의 도움 덕분에 12月 개봉 예정인 영화 <전우치> 쇼케이스를 보고 왔습니다.(I Tistory!!!)
영화 전우치란~!? <타짜><범죄의 재구성>의 최동훈 감독,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백윤식 등 초호화 스타 군단을 만날 수 있는 올해 단 한번의 기회! 최초의 한국형 히어로 영화 <전우치>라고 하더군요..;
감독님도 믿음직한 분이고 강동원이라는 사기캐릭 배우와 올해 30살이라는 나이가 절대 믿겨지지 않는 임수정, 연기파 배우의 정점 김윤식, 영화를 제대로 살려주는 조연 유해진, 백윤식, 염정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전우치의 쇼케이스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전우치
감독 최동훈 (2009 / 한국)
출연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상세보기


얼마전 개관한 CGV 영등포의 모습입니다. 새로 지어진 건물답게 깔끔하게 잘 지어져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모습입니다. 표를 받기위한 줄을 기점으로 오른편엔 최신식의 Self-Ticket Box가, 왼편에는 Ticket Box(매표소)와 Sweet Bar(매점)이 넓직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네스 공식 인증 세계 최대 스크린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극장 만큼 티켓박스나 매점 또한 넓직 넓직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Self-Ticket Box는 난생 처음보는 최신식 기계이던데 뭔가 굉장히 편해 보였습니다.; 엊그제 CGV 압구정에 갔더니 압구정에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자주가는 강남점, 강변점, 송파점에만 없는듯..;
참고로 영등포 CGV는 기존 경방필 백화점과 신세계 영등포점을 합해 탄생한 타임스퀘어 건물 4층~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1-10
설명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기존 경방필 백화점과 신세계 영등포점을 합해 매장면적...
상세보기
CGV 영등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441-10 타임스퀘어 4~7층
설명 32m 세계 최대 스크린의 감동!
상세보기


이곳은 아마도 무대인사오는 배우들이 이곳에서 널리~ 인사를 하는곳 같다고 예상되었습니다.


광고에서 나오던 영화 <시크릿>(가제).
전 한달여전쯤 보았는데 장담합니다!
2009년 제가 본 한국영화 가운데 다섯손가락 안에 뽑힐만큼 볼만한 영화라는것!
류승룡... 전우치를 김윤석에 의해 본다면 시크릿은 류승룡입니다.

시크릿
감독 윤재구 (2009 / 한국)
출연 차승원, 송윤아, 류승룡, 김인권
상세보기


티켓받는곳 가까이 가니 보이는 각 배우의 팬클럽 명.(강동원 팬클럽은 규모가 워낙 커서 따로 받는듯 하더군요. 이날 관객의 절반이상은 강동원 팬이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눈에띄는 팬클럽명은 역시 '아크엔젤' 김윤석. 제가 개인적으로 팬이기도 하지만 김윤석에 엔젤이라...컼ㅋ
아크엔젤을 네이버나 다음에 쳐봐도 어떤건지 정확히 안나오는군요.. 무슨뜻이려나;;


스타리움관으로 입장하기 위해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올라가기전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기에 애매하게 구경을... 새롭게 구성한건지 원래 있던걸 단장한건지는 전에 안와봐서 모르겠지만 필리핀에 ASIAN MALL이 떠오르는 너무나도 멋진 타임스퀘어 였습니다.(타임스퀘어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CGV가 있는곳엔 왠만하면 붙어있는 왠지 없으면 앙꼬없는 찐빵같이 느껴지는 Game Mall도 있고 기네스 공식인증 세계 최대 스크린이라는 광고가 곳곳에 자랑스럽게 붙어있었습니다. 세계 최대라고 해봤자 얼마나 크겠어? 라고 생각한 저의 잘못된 생각을 제대로 깨준 스타리움관으로 향합니다.


Starium관 앞에는 요렇게 럭셔리해보이는 cafe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Gold Class 이용할일이 생긴다면 앞으로는 무조건 CGV영등포 입니다. 왕십리는 이제 안녕~


Welcome to CGV World. 적어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서는 틀린말은 아니였습니다. PUB이나 Arthall도 나중에 꼭 한번 들려봐야 겠습니다.


이제 그만 블라블라하고 입장합니다. ㄱㄱㄱ!!!


제가 배정받은 자리가 맨 위에 맨 끝 사이드라... 그 자리에서 일어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크린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되시나요!? 정말 '헉!'소리나는 크기라고 축약하고 싶습니다.
예고편과 메이킹 필름등이 상영되었는데 저화질에 곰플레이어로 상영이 되어도 '와~대박이다' 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요기서 트랜스포머나 우주전쟁 보면 대박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예고편 상영중엔 촬영을 금하여 사진이 없고 뒤이어 주연배우와 감독님이 입장하십니다.
백문이불여일견.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이날 참석한 분들. 왼쪽부터 최동훈 감독/ 임수정 / 강동원 / 김윤석 / 백윤식 / 유해진 배우.


- 절대동안과 사기캐릭의 만남 -


step 1) 고개를 숙이거나, step 2) 주머니에 한번 넣은 손은 빼지 않는 한국의 브루스 윌리스 김윤석. 그리고 옆에 사기캐릭-_-... 정말 우월하더군요. 


전우치에서 개인간으로 열연했다는 유해진 국민주연. 늑대인간도 아니고 개인간이라... 
그리고 정시아 시아버님 백윤식 님까지.


진짜 왜 어떻게 찍어도 완벽하게 나오는 걸까요...?
영화 <늑대의 유혹> 촬영 때 제가 다니던 고등학교에서 촬영을 해서 봤을때는 조한선의 그림자의 가려져 있서서 쳐다도 안봤는데... 어느새 남자가 되었구나......
보통 영화 인터뷰나 해도 여자배우에게 눈이 가기 마련인데 카메라 속 렌즈에서 저는 강동원 배우에게 꽂힐 수 밖에 없었습니다. 뭔가 보호본능을 일으키더군요. 제 귀에 '날 찍어줘...' 라고 속삭이는것만 같은...;


중간에 추첨을 통해 팬분들에게 사인 브로마이드, 책자등을 증정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강동원에게 뛰어들어 배우도 경호원도 急당황하는 사태가...;;


마지막으로 단체샷 모음. 날 끝까지 갈구해준 동원씨께 무한 ㄳㄳ 를...

아...

관객들이 퇴장하기를 기다렸다가 찍은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의 모습입니다.
왠만한 영화는 여기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는 영화관이었음에 분명합니다.
마지막에 나올때 보니 어떤 관계자분 전기에 감전되셨는지 쓰러지셨던데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


CGV에서 영화를 보고 나오시면서 바로 엘레베이터 타고 가지 마시고 연결되어있는 야외 옥상으로 나오시면 이렇게 이쁘게 꾸며진 야외옥상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ㅡ')/~@



- <전우치> 예고편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