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임진각] cafe 안녕 - 아름다운 cafe를 찾으십니까?!

⊙ 맛있는 음식 /┕ 경기·수도권

by 맥C 2009. 10. 12. 16:23

본문





 DMZ 블로거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 연유로 난생 처음 찾아가 보게 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가기전에 임진각 맛집을 검색해 보았지만 나오는건 장어집. 그곳마저도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
'도시락 사가야 하나?'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맛집 혹은 멋집은 기대 할 수 없었는데...
그 안에 보물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오늘의 '멋'집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위치하고 있는 cafe 안녕 입니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의 전경. 공원을 기점으로 왼편으로 입장하려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곳(왼쪽건물 다리)이 바로 오늘의 멋집 cafe 안녕입니다. 연못위에 떠있는 수상카페로서 간단한 차와 커피, 케익등이 가능합니다.



2층의 전경. 1층은 화장실, 주문받는 곳,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2층엔 테이블만 있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한적함이 매우 느껴지는군요..
흡연자들을 위해서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그야말로 예술~!.


왠지 모르게 이름이 너무 좋았던... cafe 안녕.
안녕... 뭔가 맨날 쓰는 말이지만 크게 와닿더군요.
오늘의 주문 - 레몬 케모마일 티 & 초코치즈케익


레몬케모마일 茶 - 스트레스 해소에 효능이 있고 여성분들께서 가장 선호하신다는 차라는 점원에 추천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은은한 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는 맛이 괜찮았던 차였습니다.(저처럼 1박2일에 레몬 복불복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_-;)


치즈초코케익(초코치즈케익이었던가;;).
평소 치즈케익의 느끼함을 잘 못견디는 편이라 잘 안먹는 치즈케익인데 초코렛맛이 들어가서 그런지 매우 맛나게 먹었습니다. 치즈의 느끼함을 초코의 달콤함이 커버해주고, 초코렛의 단맛을 치즈의 느끼함이 덜 달게 해주는 서로 상호보완적인 케익이었습니다..


물을 먹기위해 가져온 컵의 밑바닥을 보니 예상치 못한 MADE IN FRANCE...;
정말 별거아닌 물컵이었는데 프랑스산일줄이야...(하긴 맥도날들에서 초창기에 나눠주던 콜라컵도 프랑스산이었지요. 건배하면 깨진다던..)


창문밖으로 보이는 풍경.
예술작품 사이에 보이는 커플과 돗자리에 누워 헤어나오지 못하는 커플분들이 계시는군요.


차와 케익을 다 먹은 후 밖으로 나와 사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찍기 좋은 날씨에 카메라 하나와 도시락 싸들고 나들이 오기 딱 좋은 이 곳!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속 멋집 'cafe 안녕' 한번 다녀오셔도 후회 없으실 겁니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찾아가기 -> 2009/10/08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無박二일'] - [경기도/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그리고 DMZ... 1부 - 서울에서 임진각까지!!!




  • 가격 : 레몬 케모마일 한 주전자 4000원, 초코치즈케익 한조각 3500원가량 (정확하지 못함ㅠ).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삽읍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內.
  • 전화번호 : 031-953-4855
  • 홈페이지 : 없음.
  • 특이사항 : 물위에 떠있는 수상카페, 클래식한 음악이 흐르로 멋진 풍경에 둘러쌓여 있는곳. 
  • T맥`s 멋 평가 :  ★★★☆ 
  • 추천사 : 찾아가기 쉽지 않은 곳이지만 그만큼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곳!




T맥`s 멋집 평가 기준! (제 의견은 11%만 믿으세요)

★ - 어쩔 수 없이 만남이 지속되고 있는 인연을 끊고 싶을 때, 이곳만한 곳도 없어요!
★★ - 10년 넘게 사귀면서 싸워본적 없는 커플도 살짝 흔들릴 수 있는 곳. DANGEROUS!
★★★ - 집 근처, 약속장소, 혹은 지나갈 일이 있는 지역의 멋집! 참고만 하세요.
★★★★ - 1년에 2~3번은 찾게 되는 곳들. 첫 만남의 자리에서 좋은곳을 찾으신다면 추천!
★★★★★ - 이곳에서 함께한다면 분위기에 취해 빛 청산 혹은 결혼승낙도 쉽게 받을 수 있을만한 곳!











관련글 더보기